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대희 '삭발 투혼', 연예대상 최우수상 굳히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그맨 김대희가 '2007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받을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됐다.

얼마 전 '개그콘서트'에서 삭발 투혼으로 웃음을 주었던 김대희는 최근 KBS '상상플러스' 녹화에 출연, 삭발하게 된 사연을 전격 공개했다.

김대희는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삭발을 연기의 열정으로 봐 달라!"는 멋진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 MC들은 이에 대해 혹시 삭발을 하기에 앞서 망설이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김대희는 "회의를 하다가 삭발이 필요한 아이템이라 0.1초 망설이다가 워낙에 머리도 빨리 자라는 체질이라 삭발하게 되었다"고 답했다.

이에 자리에 있던 신봉선은 "김대희 선배가 0.1초 망설였다는 말은 거짓말이다. 나와 장동민이 '선배님, 삭발을 하셔야 최우수상 굳힙니다'라고 계속 설득을 했더니 삭발을 한 것이다"라고 폭로했다.

김대희가 아무런 변명도 못하고 주저하자 이수근은 "사실 나도 최우수상 후보였는데 그때 서로 정정당당하게 대결하자고 다짐을 했다. 그런데 김대희가 굳이 추운 겨울, 시상식 한달 전에 삭발을 한 것은 의도가 있다"며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수근은 이어 "이런 식으로 하면 나는 내년에 이를 뽑겠다"고 쐐기를 박아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김대희가 고백하는 '심현섭 바지 사건'과 '김준호 변 사건' 등이 공개되는 KBS '상상플러스'는 8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대희 '삭발 투혼', 연예대상 최우수상 굳히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