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내가 죄 짓고 살지 말랬지?" '베테랑2' 황정민x정해인, 더 진해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베테랑2'이 더 짜릿한 재미를 예고했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베테랑2'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CJ ENM]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레전드 캐릭터 서도철 형사(황정민)와 뉴 페이스 박선우 형사(정해인)가 담겼다. "내가 죄 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라는 명대사가 음성 지원되는 듯한 포스터 위로 정의감에 가득 찬 서도철 형사의 눈빛이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자신감과 패기 넘치는 표정의 박선우 형사가 '베테랑2'​의 신선함을 담당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재미와 액션으로 꽉 찬 '베테랑2'의 일부 장면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범죄 사건들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베테랑 팀'의 활약이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에는 류승완 감독의 장기인 시원한 액션 연출이 돋보인다.

몸을 사리지 않는 황정민과 정해인의 현장감 넘치는 액션 신은 큰 스크린에서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 펼쳐지며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느끼게 할 전망이다.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가 죄 짓고 살지 말랬지?" '베테랑2' 황정민x정해인, 더 진해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