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13분 영화 '밤낚시' 손석구 "'범죄도시2' 마동석 액션보다 강도 높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손석구가 12분 59초 러닝타임의 '밤낚시' 속 액션이 '범죄도시2'보다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11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밤낚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손석구는 "의문의 요원을 연기했다"라면서 "요원과 낚시대, 그리고 낚시대에 걸린 무언가가 3박자가 다 맞아야 하는 액션씬을 찍었다. 카메라 편집도 어려웠다. 덕분에 육체적으로 많이 고됐다"고 했다.

밤낚시 [사진=CGV ]
밤낚시 [사진=CGV ]

이어 그는 "농담 삼아서 '밤낚시' 사흘간 촬영이 '범죄도시2' 당시 마동석 형에게 맞을 때보다 강도 높았다고 했다"며 "촬영 후 뿌듯하기도 했다. 문병곤 감독은 미안해 했다. '다음엔 멍 안들게 해줄게'라고 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 러닝타임 12분 59초,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의 카메라로 촬영된 새로운 시도를 담은 영화다.

배우 손석구가 공동 제작 및 연기에 참여했고, '세이프'로 한국 최초 칸영화제 단편경쟁부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문병곤 감독,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조형래 촬영 감독이 참여했다.

14일부터 16일, 21일부터 23일 등 2주간 CGV 단독 개봉한다. 단 1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3분 영화 '밤낚시' 손석구 "'범죄도시2' 마동석 액션보다 강도 높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