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국립세종수목원 '2024년 한국 비비추 대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은 국립세종수목원 분재전시관에서 한국비비추협회와 함께하는 '2024 한국 비비추 대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막을 올려 26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전시회는 올해(2024년)들어 처음으로 전국 규모로 확대됐다.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비비추협회 회원들이 오랜 기간 정성스럽게 가꾼 다양한 비비추를 감상할 수 있다. 한수정은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흑산도비비추를 비롯한 한국 자생종과 다양한 품종 200여 점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국립세종수목원 '2024년 한국 비비추 대전' 분재전시관에 전시 예정인 무늬흑산도비비추. [사진=한국비비추협회]

신창호 국립세종수목원장은 "비비추의 아름다움과 정원식물로 활용 가치를 국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 원장은 또한 "국민과 자연을 연결하는 플랫폼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국립세종수목원 '2024년 한국 비비추 대전'에 전시 예정인 무늬일월비비추. [사진=한국비비추협회]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리는 '2024년 한국 비비추 대전' 분재전시관에 전시 예정인 비비추 장수원. [사진=한국비비추협회]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립세종수목원 '2024년 한국 비비추 대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