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나운서 출신 '낭만 가객' 김용필, '순정시대' 단독MC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낭만 가객' 김용필이 '순정시대' 단독 MC로 발탁됐다.

마성의 중년미와 젠틀한 매너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용필이 채널A '순정시대'를 통해 보여줄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용필은 새로운 순정 지기로서 "앞으로 시청자들의 건강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순정시대 [사진=채널A]
순정시대 [사진=채널A]

실제 첫 녹화를 진행한 김용필은 29년간 분식집을 운영해온 억척 엄마 사연자의 건강 고민과 이야기를 들으며 때로는 놀라고 때로는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또한 오랜 방송 경력으로 쌓인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질문으로 순정 닥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편, 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게 될 '순정시대'는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고 다시 한번 순정을 꽃피우고자 하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의 전문의들이 건강 고민 사연자의 일상을 살펴보고, 사연자에게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7일 방송에서는 90kg 무거운 인생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억척 엄마의 일상과 60대에 10kg 감량 성공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한 또 다른 사연자의 일상이 공개된다.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나운서 출신 '낭만 가객' 김용필, '순정시대' 단독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