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브레이브 신인' 캔디샵 "가수의 꿈 이뤄 감격, 기쁘고 설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캔디샵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27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캔디샵 첫번째 미니 앨범 'Hashtag#'(해시태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걸그룹 캔디샵이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걸그룹 캔디샵이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수만 가지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Z세대를 대표하겠다는 각오다.

소람은 "오늘을 시작으로 우리가 준비한 것을 보여드릴 생각에 기쁘고 설렌다"고 말했고, 수이는 "쇼케이스 시작 전까지 믿기지 않았는데, 어릴 때부터 이루고 싶은 꿈을 이루게 돼 감격스럽다. 멤버들 모두 보여드릴 게 많은 그룹이니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랑은 "데뷔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감격스럽고 행복하고 떨린다. 데뷔 준비하면서 좋은 일 힘든 일 많았는데 성장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사랑과 감동을 전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말했고, 유이나는 "마지막으로 데뷔가 결정됐다. 꼭 K팝 걸그룹으로 데뷔하고 싶었다. 멤버들과 데뷔하게 돼 기쁘다. 열심히 하겠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캔디샵 첫 미니 앨범 'Hashtag#'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지닌 이들과 연결할 수 있는 기호인 해시태그를 나타낸다. 캔디샵은 앨범명처럼 자신들의 음악을 처음 선보이는 동시에, 동세대와 활발한 소통과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캔디샵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은 트렌디한 사운드 위로 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녹여낸 곡이다. 그간 수많은 걸그룹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 온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높은 완성도와 강한 중독성을 기대케 한다.

한편, 캔디샵의 미니 1집 'Hashtag#'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레이브 신인' 캔디샵 "가수의 꿈 이뤄 감격, 기쁘고 설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