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커플팰리스' 김다은 향한 지승원·이원남 신경전, 예상 못한 대격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커플팰리스'에 예상치 못한 대격변이 일어난다.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 7회에서는 '커플존'과 '싱글존'으로 나뉜 '팰리스 위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다각관계의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된 가운데 새로운 상대를 찾을 수 있는 '싱글존'에서는 또다시 요동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나섰다.

'커플팰리스' 7회 예고 영상 갈무리 [사진=Mnet]
'커플팰리스' 7회 예고 영상 갈무리 [사진=Mnet]

1세대 크리에이터 여자 28번 김다은은 메기 29번 지승원과 달콤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지만, 자신과 눈도 마주치려 하지 않는 남자 20번 이원남이 신경 쓰인다. 이원남과 지승원의 미묘한 신경전 속 여러 관계의 키를 쥐고 있는 김다은의 선택이 어떻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부각되는 러브라인 속에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도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남자 48번 렌털 사업가 김지환은 새로운 이성을 향해 거침없는 '스킨십 플러팅'을 보여주며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상대는 과연 누구일지, 대체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일지 '싱글존'의 사연에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매칭된 상대와 단둘이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존'의 이야기도 흥미를 자아낸다. 화제의 중심인 아랍두부 커플 여자 24번 황윤주-남자 44번 권영진은 티격태격 '부부 케미'로 설렘 지수를 끌어올릴 예정. '커플팰리스' 최초 상견례 자리에 참석한 김혜성, 강서라 커플의 서사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돌싱인 김혜성이 돌싱을 반대하는 강서라의 부모를 어떻게 설득하고 대화로 풀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팰리스 위크 마지막 날 프러포즈 하고 싶은 이성을 선택하는 '최종 커플 투표'가 시작된다. 단, 최종 커플 투표에서 한 표도 받지 못하면 '커플팰리스'를 떠나야 하는 규칙이 공개, 중간 퇴소자가 발표되면서 출연자들은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싱글남녀의 엇갈린 선택이 공개되고, 현장은 인터뷰도 불가할 정도로 눈물바다가 됐다는 전언. 공개된 예고에는 세무사인 남자 32번 김회문이 눈물을 쏟아내는 장면이 담겨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net '커플팰리스' 7회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플팰리스' 김다은 향한 지승원·이원남 신경전, 예상 못한 대격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