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규현 'Restart' 열띤 반응…'믿듣규' 스펙트럼 입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가수 규현이 안테나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보로 '믿듣규'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규현은 지난 9일 EP 'Restart'(리스타트)를 발매했다. 친정 SM을 떠나 안테나에서 또 다른 여정에 나선 규현은 신보 발매와 함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며 새해를 맞아 화려한 '규스타트'를 시작하고 있다.

가수 규현이 새 EP 'Restart'(리스타트)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테나 ]

규현의 성공적인 새출발을 입증하듯, 'Restart'는 각종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발매 직후 전 세계 1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와 함께 수록곡 'Restart', 슈퍼주니어 멤버들(려욱, 예성)과 함께한 '너여서 그래 (슈퍼주니어-K.R.Y.) 역시 글로벌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직행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Restart'에는 감성 발라드부터 팝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수록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는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록 장르로, 기존곡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한층 정교해진 규현의 음악성을 증명했다. 작사에는 안테나 수장 유희열이 직접 참여했다.

수록곡 'Rainbow'(레인보우) 역시 소속사 작가진 서동환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안테나와의 시너지 속에 규현은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호평을 얻었다.

규현은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 무대를 선보였다. 팝 록 장르에 도전한 규현은 섬세한 감성에 파워풀한 가창력을 더해 몰입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완성하며 '믿듣규' 진가를 입증했다.

약 2년 만에 음악방송에 출격한 규현은 팬들과 눈을 맞추며 따뜻한 교감을 나눠 긴 여운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규현은 댄디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착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규현은 'Restart' 발매와 함께 다양한 방송과 웹 예능에 출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조세호와 함께 SBS '런닝맨'에도 출연해 맹활약했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규현 'Restart' 열띤 반응…'믿듣규' 스펙트럼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