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편스토랑' 이찬원, 생기부 최초공개…개근상→전교 1등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의 학창시절 생활기록부가 최초 공개된다.

22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바쁜 스케줄 속 혼자서도 잘 해 먹고 잘 사는 찬또셰프 이찬원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지금과 똑같이 리더십 있고 성실했던 이찬원의 학창시절 에피소드가 대방출된다.

'편스토랑' 이찬원 [사진=KBS]
'편스토랑' 이찬원 [사진=KBS]

이날 이찬원은 "떴다! 생기부(생활기록부)"라며 휴대전화 화면에 한껏 집중했다. 알고 보니 이찬원이 요즘 MZ들 사이에서 유행인 본인의 학창시절 생활기록부 조회에 도전한 것.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찬원은 "사진 너무 웃겨"라며 본인의 과거 사진을 보고 빵 터졌다.

공개된 이찬원의 생활기록부는 그야말로 '될성부른 떡잎' 그 자체. 개근상은 당연, 어마어마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 것. 뿐만 아니라 생활기록부에 적혀진 기록을 통해 이찬원이 초중고 시절부터 꾸준히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는 것도 밝혀졌다. 또 학창시절 교내 축구대회 중계까지 했던 사실도 공개되며, 이찬원의 눈부신 예능감과 입담이 오래전부터 시작된 것임도 입증했다. 이외에도 특히 어떤 과목만큼은 전교 1등까지 했던 성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추억에 잠긴 이찬원은 지금도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고등학교 은사님께 전화를 걸었다. 선생님은 "항상 본인보다 다른 사람 먼저 챙겨주는 반장이었다"라며 "그 인성이 지금 나오는 것"이라고 칭찬했다. 이외에도 선생님은 이찬원의 학창시절 잊지 못할 기억들을 들려줬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스토랑' 이찬원, 생기부 최초공개…개근상→전교 1등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