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경소문2' 진선규, 악귀 품고 조병규 만났다…시청률 4.1%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경이로운 소문2' 진선규가 폭주와 함께 악귀와 혼연일체가 됐다. 하지만 시청률 반등은 없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경소문2') 5회는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시청률 4.1%를 기록했다.

'경이로운 소문2' 진선규가 폭주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경이로운 소문2' 진선규가 폭주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이는 지난 방송분이 얻은 4.8% 보다 0.7% 포인트 하락한 수치이자 3회 연속 4%대를 유지하고 있다. 동시간대 방송된 TV조선 '아씨 두리안' 15회가 7.4%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과 비교하면 아쉬운 성적이다.

이날 재판장에서 필광(강기영 분), 겔리(김히어라 분)는 살기가 넘실거리는 마주석(진선규 분)을 발견하곤 "우리와 같은 놈이네. 마음에 드는 눈빛이야"라고 흥미를 느낀 후 자신들을 알아보는 마주석과 눈이 마주치자 아직 악귀가 깨어나지 않은 마주석의 잠재적 역량에 놀라워했다.

소문은 마주석이 "그놈을 용서한다고 할까? 다 잊었다고 할까? 민지(홍지희 분)는 이제 없어. 이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라고 선을 그으며 차가운 눈빛을 보이자 이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이질적인 기운을 느꼈고, 가모탁(유준상 분) 역시 카운터즈에게 "(마주석) 위험해 보였어"라고 경고해 앞으로 휘몰아칠 폭풍전야를 예고했다.

그사이 카운터즈는 악귀 겔리를 뒤쫓던 중 악귀즈가 백두기획건설 사기분양 사건의 배후임을 알아챘다. 악귀 겔리는 백두기획건설로부터 사기를 친 돈을 찾으러 왔지만 돈세탁 업자들은 이미 두 악귀의 돈을 빼돌린 뒤였고, 이에 분노한 겔리가 돈세탁 업자들을 죽인 뒤 돈의 행방을 찾아내려는 순간 카운터즈가 나타났던 것. 특히 겔리는 도망치던 중 나적봉(유인수 분)의 능력이 악귀 냄새 맡는 후각임을 알게 됐다.

이와 함께 가모탁은 "사건은 피해자들이 끝났다고 할 때 끝나는 거야"라며 필광과 겔리를 수배 내린 뒤 소문과 함께 돈세탁 장소로 추정되는 세탁소에서 증거를 확보했다. 아울러 소문이 도망가는 돈세탁 업자의 목덜미에서 장미 문신을 발견하면서 카운터즈는 백두기획건설 사기분양 사건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이 가운데 악귀 필광과 겔리는 특별한 능력이 예측되는 마주석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그에게 접근했다. 그 사이 마주석 내면의 악 또한 "이제라도 복수할 기회를 만들어야지", "네 아내와 태어나지도 못하고 죽은 아이만 생각해", "날 받아들이기만 하면 돼. 그럼 세상 누구도 우리를 못 막는다고"라며 유혹했고, 그 순간 필광이 마주석의 면회를 와 분노를 자극했다. 겔리 역시 죽은 아내가 했던 말을 따라 하며 분노와 복수심을 억누르는 마주석을 도발했다.

극 말미 마주석은 악귀를 온전히 받아들였고, 악귀의 힘으로 교도소를 뒤집어버렸다. 구치소 담을 넘으며 탈옥한 그의 앞에는 충격에 휩싸인 소문이 서 있었다. 악귀 마주석의 형형한 붉은빛 눈을 본 소문은 "아저씨가 악귀?"라며 도저히 믿기지 않는 상황에 경악했고, 악귀 마주석은 소문을 향해 "우리를 방해하는 놈"이라며 맞대결을 예고했다.

같은 날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는 20.5%, MBC '연인'은 5.2%,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소옆경2)는 6%, JTBC '힙하게'는 5.3%를 기록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경소문2' 진선규, 악귀 품고 조병규 만났다…시청률 4.1%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