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단독] SM C&C와 전속계약 만료…신동엽, 1인 기획사 가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SM C&C와 전속계약을 마무리짓고 'FA대어'로 떠오른 방송인 신동엽이 1인 기획사로 가닥을 잡았다.

신동엽은 이번달을 끝으로 SM C&C와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이후 재계약 없이 추후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 신동엽은 SM C&C와 11년간 동고동락해왔다.

1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신동엽은 SM C&C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매니저와 함께 1인 기획사를 차리고 새 출발을 할 전망이다.

방송인 신동엽이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방송인 신동엽이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신동엽은 전속계약 만료 전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지만, 현재로서는 홀로서기에 무게를 두고 준비 중이다.

한편 신동엽은 19991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공개 개그무대에서 활동하다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자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미운 우리 새끼' 'TV동물농장'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마녀사냥 2023' '쉬는 부부' 'SNL 코리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에 출연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SM C&C와 전속계약 만료…신동엽, 1인 기획사 가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