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두시의 데이트' DJ 재재, 29일 첫방송 "견습생 자세…청취자와 소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반인 재재가 29일부터 '두시의 데이트' 청취자들과 만난다.

재재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수도권 91.9MHz) 15대 DJ를 맡는다.

재재는 "전통과 역사의 프로그램인 '두시의 데이트' DJ를 맡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면서 "하나하나 배우는 견습생의 자세로, '두시의 데이트'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청취자 분들과 같이 소통하는 코너를 많이 해보고 싶다. DJ로서 더 진솔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사진=MBC]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사진=MBC]

제작진에 따르면 재재는 해외 촬영차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도 이전 '두시의 데이트' 방송을 모두 다시듣기하면서 준비 중이라고. 제작진은 "재재는 워낙 열심인 사람이기 때문에 라디오 DJ로서도 금세 멋지게 자리잡을 것이다. 재재만의 에너지가 오후 2~4시 청취자들에게 큰 힘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29일 첫방송에는 재재의 DJ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대한민국 방송계를 이끄는 거물급 방송인들의 축하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6월 2일에는 '여고추리반'에 함께 출연한 희극인 장도연과 함께하는 특급 초대석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스튜디오 밖으로 나가 청취자들을 직접 인터뷰하는 코너, '닥터 케이팝' 재박사와 함께하는 K팝 코너 등 재재의 다양한 매력과 바이브가 담긴 새로운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시의 데이트' DJ 재재, 29일 첫방송 "견습생 자세…청취자와 소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