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여자)아이들이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해 새 앨범 소개와 함께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미니 6집 'I feel'을 발매하는 (여자)아이들이 출연하는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의 1~2화를 각각 15일 오후 6시와 16일 오후 6시에 선보이는 등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에서 새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를 비롯해 여러 수록곡들을 자세하게 소개하며 곡들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이 가운데 소연은 “(여자)아이들이 자존감과 자신감이 넘치는 팀인 만큼, 자존감이라는 단어를 생각하며 작업했다”고 말한다.
이어 진행된 이미지 토크 코너에서 (여자)아이들은 '가장 킹 받는 행동을 많이 하는 멤버', '멤버들이 너무 피곤하거나 들어줄 수 없는 상황에서도 할 말은 해야 하는 멤버' 등의 질문 카드에 답하며 티격태격하고 끊이지 않는 수다를 나누는 등 큰 웃음을 선사한다. '어른과 마주한 우리에게' 코너에서도 멤버들 서로에게 애정이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전한다.
또한 각자의 인생에서 떠오르는 레전드 순간을 꼽아보는 '내 인생의 Spotlight!'에서 (여자)아이들은 각자 인상깊었던 방송 및 직캠 영상들을 꼽으며 추억에 잠긴다. 특히 마지막으로 “우리 자체가 늘 'Spotlight'다”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여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여자)아이들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