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선한 미소가 닮은꼴인 말 그대로 선남선녀다.
8일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승기와 이다인의 웨딩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휴먼메이드는 "4월 7일 이승기 그리고 이다인 배우가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습니다"라며 "축복해 주신 많은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승기와 이다인의 얼굴에는 행복감이 가득 묻어난다. 인생 2막을 앞두고 설레는 긴장감은 찾을 수 없고, 마냥 행복한 얼굴이다.
두 사람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공개 연애 2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유재석과 이수근이, 그리고 축가는 가수 이적이 맡았다.
이승기는 2부 말미에 자신의 히트곡 '결혼해줄래'를 열창했고, 이다인 역시 짧은 소절을 부르며 화답을 했다, 이날 이순재는 즉석에서 주례사를 했다.
이날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나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예능계 대부' 이경규를 비롯해 강호동, 유재석,슈퍼주니어 규현, 은혁, 차은우, 육성재, 양세형, 이상윤, 김남길, 육성재, 민진웅, 배인혁, 유연석, 이동욱, 안은진, 이세영, 한효주, 이희준-이혜정 부부, 이동휘, 이순재, 이숙, 김용건, 박정수, 이정섭, 김수미, 선우용녀,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이홍기, 박재범,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 인순이 등이 이들을 축하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고 본업을 이어간다. 이승기는 현재 JTBC '피크타임' MC를 맡고 있으며, 내달 4일부터 아시아 7개국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챕터2'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을 촬영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