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영탁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 콘서트 쌀화환 1220kg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영탁의 공식 팬카페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쌀 1천220kg을 기부했다.

'영탁이 딱이야'는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 TAK SHOW' 축하 쌀화환을 25일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며 성숙한 팬문화를 보여줬다. 기부된 쌀 1천220kg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폭염과 폭우 등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취약계층의 급식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가수 영탁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 '더쇼' 생방송 현장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영탁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 '더쇼' 생방송 현장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영탁이 딱이야'는 지난해 7월 사랑의열매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에 성금 8천411만 원을 기부했으며, 11월에는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팬덤기부 1호로 참여해 5천1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

영탁도 팬들의 선행에 함께하고자 지난해 8월 가수 최대성, 개그맨 황기순과 함께 사랑의열매에 마스크 10만 장과 손소독제 1천800개를 기부했다.

팬카페 관계자는 "첫 정규앨범 발매와 전국투어 콘서트 진행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했다"며 "팬들의 마음이 담긴 쌀이 잘 전달돼 영탁의 선한 영향력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탁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 콘서트 쌀화환 1220kg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