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SOLO' 화제의 커플이 15금 베드신을 선보인다.
SBS PLUS, ENA의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오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아찔한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실제 커플은 체크무늬 '커플 잠옷'을 입고 침대 위에서 꽁냥꽁냥 스킨십을 하면서 아침을 시작했다. 이 여성은 남성을 깨우려다가 남성이 자기쪽으로 확 끌어당기자 다시 침대에 누워 자연스런 스킨십을 이어갔다. 또한 이 여성은 남성의 손길에도, 자연스럽게 휴대폰을 만지거나 다리를 포개는 등 친숙함을 표해 흡사 신혼 부부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SBS PLUS, ENA]](https://image.inews24.com/v1/10215f21428c40.jpg)
여기에 '첫 만남은 나는 SOLO, 지금은 같은 침대?!'라는 자막이 더해져, 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과연 이 커플이 최근 결혼X임신 소식을 전한 '비주얼 커플' 6기 영철♥영숙인지, 아니면 또 다른 커플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나는 SOLO'가 연인이 되기까지의 시작점을 담았다면, '나솔사계'는 연인이 된 커플의 방송 이후 모습과, 화제의 출연자들의 새로운 애정 전선과 일상 모습을 따라간다. '으른들의 연애'와 찐일상을 공유할 '나솔사계'의 리얼리티가 가감 없이 표현됐다. 과연 티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출연자들은 방송 그 후 어떤 스토리들을 만들었을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