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니콜이 카라의 완전체 컴백 계획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니콜이 26일 서울 중구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유에프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니콜의 국내 가요계 컴백은 8년 만이다.
니콜은 "오랜만의 한국 신곡이라 설렜다. 당연히 부담감도 있었지만, 스태프들이 저를 믿어주고 따라주셔서 힘이 됐다. 저를 이끌어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안정감이 있다. 더 자신감 있게 컴백했다. 모든 순간이 설레고 즐겁다"고 컴백 소감을 이야기 했다.
![니콜 'YOU.F.O' 콘셉트 포토. [사진=JWK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bd851a94aa10de.jpg)
카라 멤버들의 완전체 컼백 계획도 전했다. 2007년 데뷔한 카라는 소녀시대, 원더걸스와 함께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니콜을 비롯한 카라 멤버들은 최근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다 같이 모여 단체 사진을 찍어 공개하는 등 그룹 활동 가능성을 시사해왔다.
니콜은 "카라 멤버들이 기획도 하고 엎어지기도 했지만 꾸준히 방향을 잡아가고 있다. 많이 구체화 됐다"라며 "올해가 15주년이라, 국내 팬들을 만나고 싶다"라고 말했다.
카라 멤버들이 솔로 컴백을 응원했다며 고마움도 드러냈다.
니콜은 "멤버들에게 뮤직비디오 편집본을 보여줬는데 노래도 좋고 예쁘게 나온다고 칭찬해줬다. 뮤직비디오 촬영장도 찾아와줘서 힘이 됐다. 응원도 해주고 예쁘다고 해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오랜만이어서 옛날만큼 하던대로 나오지 않은 몸일 수도 있었는데, 감독처럼 '이럴 때 예쁘다'고 해줘서 매력이 많이 나왔다"라고 고마워했다.
타이틀곡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에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니콜은 'YOU.F.O'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신비롭게 녹여냈다.
니콜은 이날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유에프오)'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