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 셀러뷰를 모르고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를 한다고!

네이버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하기

♡ 꽝없는 리뷰체험! 셀러뷰 한번 해봐

[I2F2022] MZ세대는 어떻게 돈을 벌까?


여진구·조이현·김혜윤·나인우, '동감' 출연 확정…22년만 리메이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이 '동감'에 출연한다.

영화 '동감'은 우연한 계기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게 된 두 남녀가 각자 살아가는 시대 속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우정을 그린 이야기. 배우 유지태, 김하늘이 주연을 맡고 시대를 뛰어 넘는 소통을 했던 남녀의 애틋하고 신선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멜로로 많은 이들에게 인생 영화로 사랑받은 '동감'이 22년만에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 된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이 '동감'에 출연한다. [사진=JANUS ENT, 아티스트 컴퍼니, IHQ, 큐브엔터테인먼트, 유유컴퍼니]

여진구는 95학번 기계공학과 복학생 용 역할을 맡았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괴물'로 명실상부 20대 대표 흥행 보증 수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여진구는 깊은 눈빛의 감성 멜로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대한민국 대표 라이징 스타 조이현은 21학번 사회학과 무늬 역에 낙점 됐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과는 전혀 다른 반전 변신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용의 첫사랑 한솔 역에는 김혜윤이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매력을 보여준다. 무늬의 다정다감한 남사친 영지 역할엔 나인우가 캐스팅됐다. 용의 같은 학과 절친 은성 역에는 배인혁이 함께할 예정이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에 이르기까지 최근 TV, 영화, 예능, OTT 등 대한민국 콘텐츠의 대세를 이루고 있는 차세대 배우들이 모두 합류한 영화 '동감'은 22년만의 리메이크답게 현재 시대와 정서에 맞는 공감 가는 이야기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서은영 감독은 영화 '고백'으로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수상 및 바르샤바 국제영화제 신인감독 경쟁부문에 초청되는 등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은 충무로 차세대 감독이다.

'동감'은 캐스팅을 마치고 오는 5월 크랭크인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싱어게인2' 윤성 이어 박현규 코로나 확진 "서울 콘서트 불참"

    요니P "아무것도 아닌 코로나? 역병 후 합병증으로 부친상"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