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최예나,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콘셉트 확실한 컴백을 알린다.
![최예나 온라인 커버 [사진=위에화]](https://image.inews24.com/v1/5865b56a3de10d.jpg)
최예나는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를 발매한다.
'ˣ‿ˣ (SMiLEY)'는 최예나만이 가진 행복 에너지와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앨범으로, 퍼포먼스, 보컬, 랩까지 전천후으로 활약했던 최예나의 올라운더적인 면모를 담았다.
최예나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리는 특유의 긍정 마인드를 담은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예나는 데뷔곡을 통해 안정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충분히 무대를 꽉 채우는 장악력을 지녔다는 것을 증명할 전망이다.
![최예나 온라인 커버 [사진=위에화]](https://image.inews24.com/v1/b9ea542b2d00bf.jpg)
프로미스나인 역시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를 발매한다.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DM'(디엠)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이다.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 파트가 인상적이며,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집 정식 발매 전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2만 장을 돌파, 이는 지난해 5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3만 7천 장)을 3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