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오디션, 14만명 지원 '초대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빌리프랩이 개최하는 걸그룹 글로벌 오디션에 14만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9월 27일 시작된 '빌리프랩 걸그룹 글로벌 오디션'의 서류 접수가 10일 자정 마감됐다. 국적, 거주지와 상관없이 2009년 12월 31일 이전 출생한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이번 오디션에 무려 14만 1,227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이는 최근 개최된 여타 걸그룹 오디션의 지원자 수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숫자로 서류 접수 단계부터 초대박의 기운이 느껴진다. 또한 미국, 호주, 일본, 태국, 대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지원이 이뤄져 전 세계를 아우르는 높은 화제성을 가늠할 수 있다.

빌리프랩 걸그룹 오디션 포스터 [사진=빌리프랩]
빌리프랩 걸그룹 오디션 포스터 [사진=빌리프랩]

'빌리프랩 걸그룹 글로벌 오디션'은 1차 합격자에 한해 오는 24일부터 11월 21일(한국시간 기준)까지 실시간 영상 통화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후 심층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모든 과정을 통과한 이들에게는 하이브(HYBE)와 CJ ENM의 공동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 2) 출연을 통해 차세대 걸그룹으로 데뷔할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랜드2'에서 탄생한 팀은 ENHYPEN(엔하이픈)과 함께 빌리프랩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해 9월 종영한 '아이랜드' 첫 번째 시즌을 통해 결성된 그룹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020년 11월 데뷔 후 급성장하며 '4세대 핫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 지난 12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발매 당일에만 50만 1천 여장의 판매량을 올리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오디션, 14만명 지원 '초대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