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트라이비 "빨간 빛→오로라 빛 매력 보여드릴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트라이비가 컴백 포부를 밝혔다.

12일 그룹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 첫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베니 비디 비치'는 트라이비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의 앨범명을 통해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이날 트라이비는 "데뷔 이후 지금까지 빨간 빛의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오로라 빛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남다른 컴백 포부를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어리지만 센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숙해지고 새로운 앨범을 보여드리겠다.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우리만의 퍼포먼스에 도전하겠다"고 강조했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는 긴장감 있는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어우러진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가 노래 전체에 담겨 있다.

한편 트라이비 신보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트라이비 "빨간 빛→오로라 빛 매력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