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데일리그램] '이혼 절차' 최정윤, 딸과 행복한 근황 "내 편 사랑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배우 최정윤이 딸과 행복한 한 때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최정윤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가 자기보다 더 예쁘다고 말하는 내 딸, 내 편, 동반자, 스승님. 사랑해.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배우 최정윤이 딸과 행복한 한때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최정윤 인스타그램]

이와 동시에 편안한 옷차림으로 딸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최정윤은 박성경 전 이랜드 부회장의 아들인 윤태준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2011년 2월 결혼한 지 10년 만이다.

최정윤의 소속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는 6일 "현재 최정윤 씨가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면서도 "배우의 사생활적인 부분이기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설명드릴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란다"고 밝혔다.

최정윤은 지난 1996년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한 이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청담동 스캔들', '천사의 선택', '아모르파티'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한 '바람난 언니들', '주먹 쥐고 소림사', '로맨스가 더 필요해'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맹활약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스우파' 원트 비하인드 영상, 티빙서 독점 공개

    티빙, '스우파' 탈락 원트 효진초이→이채연 비하인드 독점공개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