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절차 마무리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 절차를 마무리 한 뒤 밝은 미소로 새 출발을 약속했다.

구혜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구혜선이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배우 구혜선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
배우 구혜선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

구혜선은 이날 안재현과 결혼 4년 2개월 만에 이혼에 합의했다. 짤막한 메시지로 결혼 소감을 끝낸 소감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양측의 법률대리인은 "안재현과 구혜선은 2020년 7월 15일 이혼 조정에 합의했다. 둘은 각자의 길을 걸을 것이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 그동안 두 사람의 개인적인 문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구혜선 안재현이 이혼 소송 진행에 앞서 첫 조정기일을 갖는다. [사진=정소희 기자]
구혜선 안재현이 이혼 소송 진행에 앞서 첫 조정기일을 갖는다. [사진=정소희 기자]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방송된 KBS 드라마 '블러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이후 1년 만인 2016년 5월 결혼했다. 하지만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8월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불화 사실을 폭로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세상에 알려졌다.

안재현은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구혜선 측 변호인은 "구혜선은 여러 차례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했지만 소송까지 제기된 마당에 가정을 더 이상 지키기 어렵다고 생각했다"며 반소를 제기했다.

한편 구혜선은 전시회와 책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절차 마무리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