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청하, 정열과 섹시의 썸머퀸…'그게 나의 전부일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가수 청하가 열정이 넘치는 썸머퀸의 모습을 선보였다.

식음료 브랜드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동 중인 청하는 오는 6월1일 오픈하는 TV광고를 통해 내면에 갇혀 있던 멀티 페르소나를 시원하게 분출했다.

새롭게 공개하는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는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 정체성에서 벗어나 나만의 멀티 페르소나를 표출하는 메시지를 전달, 끊임없이 다양한 자신을 표현하는 가수 청하의 리얼 스토리를 담았다. 마치 한 모금만 마셔도 가슴 속까지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처럼 답답하고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짜릿한 쾌감을 보여주는 것.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이번 광고는 가수 청하가 '그게 나의 전부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면서 시작된다. 한강에서 러닝 크루들과 열정적으로 달리기를 하는데 이어, 풍경과 피사체를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는 포토그래퍼가 된 일상 속 순수한 청하의 모습이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순수함은 잠시, 썸머댄싱퀸으로서의 반전 매력이 이어진다.

댄스 크리에이터로서 쿨섹시 매력을 뽐내는 댄스 퍼포먼스를 즐기는가 하면, 친구들과 넓은 풀장에 시원하게 뛰어들며 청하는 평소 가수로서의 모습과는 또다른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매력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정열과 섹시의 썸머퀸…'그게 나의 전부일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