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리텔V2' 홍진영, 제작자 변신…'트롯 서바이벌 홍디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홍진영이 '마리텔 V2'에서 제작자로 변신해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을 개최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홍진영이 트로트 꿈나무를 찾는 프로젝트를 시작해 '열정 트롯 월드'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주 마리텔 저택에 모인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가 새로운 마리텔 가족으로 등장해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목표 도네이션 금액을 모으기 위해 각자의 방에서 열정 넘치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BC '마리텔 V2' 홍진영]
[사진=MBC '마리텔 V2' 홍진영]

작사, 작곡과 함께 흥 넘치는 에너지가 매력적인 가수 홍진영이 '제작자 꿈나무'로 변신해 '트롯 꿈나무 프로젝트'를 열었다. 그는 "홍진영의 동생을 찾습니다!"라며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가수 꿈나무들을 만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투표를 통해 최종 5명을 뽑아 마리텔 저택으로 초대할 예정이고 밝혔다.

이에 흥이 너무 많아 '갓데리'라고 불리는 홍진영의 진짜 동생들이라고 오해할 만큼 에너지 넘치는 도전자들이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 홍진영의 '홍.디.션'이 펼쳐지는 현장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노래와 실력자들이 끊이지 않았다.

홍진영과 시청자들이 함께 투표로 선정한 최종 5인이 '마리텔 저택'의 첫 번째 손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애교 넘치던 홍진영이 칭찬을 아끼지 않으면서도 냉철한 면모를 드러내 프로페셔널 함을 보여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제작자 홍'의 선택을 받게 될 사람이 누구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새로운 가족들과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시작하는 이번 주 '마리텔 V2'에서는 색다른 웃음과 기부금을 향한 열정이 폭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마리텔 V2'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주 새로운 마리텔 가족들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 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V2' 홍진영, 제작자 변신…'트롯 서바이벌 홍디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