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리텔V2' 박진경 PD "김태호 PD는 '태호神', 신작 잘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리텔V2' 박진경 PD가 신작 준비 중인 김태호 PD를 '태호神'이라고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진경, 권해봄 P와 함께 김구라, 안유진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마리텔 V2'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새 시즌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특히 '마리텔 V2'는 '무한도전' 김태호 PD의 신작과 함께 MBC 예능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진경 PD는 과거 '무한도전' 조연출로 김태호 PD와 함께 일하기도 했었던 터.

박진경 PD는 "김태호 PD는 예능국 내에서 '태호신(神)'으로 불린다. 감히 이름을 입에 올릴 수 없는 분이다. 나와 나란히 언급될 분이 아닌데 그럴 때마다 얼굴이 뜨거워진다"고 말했다.

박 PD는 "'태호신'의 신작은 잘 될 것"이라면서 "우선 내 프로그램이 급하다. 잘 돼야 한다. 우리부터 잘 되고, 그쪽은 잘 될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박진경 PD는 또 정형돈과 '무한도전' 이후 약 4년 만에 '마리텔'로 의기투합 했다.

박진경 PD는 "그렇게 애정이 있진 않다. 내가 '무한도전'에 조연출로 참여한 기간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다"고 웃으며 "정형돈의 매력을 살려주는 역할을 많이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마리텔 V2'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마리텔 V2'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출연하는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 박지원,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 강부자, 한준희, 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최근 시험방송을 진행,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리텔 V2'는 이날 오후 9시50분에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V2' 박진경 PD "김태호 PD는 '태호神', 신작 잘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