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엑소-첸백시(EXO-CBX,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여행을 떠났다.
엑소-첸백시의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오는 5월 2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18일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포스터 이미지가 오픈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엑소가 운명의 사다리 게임을 통해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번 방송에서는 엑소-첸백시가 일본 돗토리현을 방문, 특급 먹방부터 신나는 쇼핑까지 즐거운 힐링 타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으며, 여행의 과정이 사다리 게임으로 결정되는 만큼 예측불허 상황 앞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엑소-첸백시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를 발표,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햇다. 또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6개 지역 1위, 중국 유명 음악 사이트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엑소-첸백시는 20일 KBS2TV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花요일(Blooming Day)'의 무대를 선사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