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애타는로맨스' 성훈 "송지은, 스펀지같은 배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송지은 "성훈, 역할에 몰입하도록 장난 많이 쳐"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애타는 로맨스' 성훈과 송지은이 연기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OCN 새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로맨스 폭격을 예고한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이 서로에 대한 호흡과 촬영 중 에피소드를 직접 밝혔다.

'애타는 로맨스'는 우연한 만남으로 하룻밤을 보내게 된 남녀가 3년 후 워커홀릭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티저 영상과 공식 포스터가 속속 공개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더불어 남녀 주인공 성훈과 송지은의 美(미)친 비주얼과 케미는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성훈은 "내가 어떤 애드리브를 해도 지은 씨가 정말 잘 맞춰줬다. 지은 씨는 보고 배운 것을 스펀지처럼 잘 흡수하고 뭘 해도 잘 하는 배우라 함께 호흡을 맞추기가 정말 좋았다. 이런 부분이 케미로 잘 드러난 것 같다"고 상대배우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송지은 역시 "성훈 씨는 제가 현장에서 편안하게 유미 역할에 몰입할 수 있도록 장난도 많이 쳐주시고 긴장도 많이 풀어주셔서 덕분에 촬영 현장에 잘 적응할 수 있었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까지 닮은 두 사람은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까지 같다. 성훈은 "강원도 삼척 바다에서 추운데 촬영했던 게 기억에 남는다. 지은 씨가 너무 고생을 많이 했다"고 떠올렸다.

송지은은 "삼척 바다에서 제가 성훈 씨를 뒤로하고 울면서 걸어가는 씬이 있었는데 성훈 씨가 감정을 잡을 수 있게 분위기를 잡아주셨다. 특히 본인 감정씬도 아닌데 옆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드라마 관계자는 "성훈과 송지은은 현장에서도 서로를 살뜰하게 챙겼다. 이런 부분들이 자연스럽게 장면 장면에 녹아들며 연기와 케미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킨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타는 로맨스'는 오는 4월14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 선공개를 시작으로 4월17일 오후 9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타는로맨스' 성훈 "송지은, 스펀지같은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