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잔디로 'BioSilver 건강양말'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맹점·소상공인 무점포 창업 활동도 지원

[류한준기자] 골프용품 전문 제조업체 잔디로가 새로운 상품을 내놨다. 또한 잔디로에서 생산하는 양말과 신발로 매장을 구성하는 가맹점, 양말을 취급하는 편집매장과 소상공인 무점포 창업 지원도 함께 한다.

잔디로에서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BioSilver 건강양말'이다. 5가지 특징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는 평가다.

양말에 사용하는 BioSilver소재에는 박테리아 억제 기능이 있어 냄새를 방지 할 수 있다. 발등부분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활용해 발을 더욱 강하게 잡아줘 미끄럼을 방지했다.

양말에 숨 쉬는 특허를 적용했다.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돼 발의 온도를 낮춰준다. 땀 배출 기능도 개선됐다. 흡한 속건 기능이 뛰어난 BioSilver소재를 사용해 기존 면이나 울 제품보다 빠르게 땀을 배출한다. 부푸러기나 발목이 늘어나는 현상도 기존 제품보다 줄어들었다. 세탁 후 건조시간도 빠르다.

한편 잔디로는 ㈜백세로에서 전개하는 잔디로 양말전문 가맹점을 통해 스포츠 양말, 레저 양말, 드레스 양말, 기능성 양말 등 다양한 양말을 공급할 예정이다. 잔디로, 산야로, 백세로 양말은 국내 직영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좋은 소재를 사용한 질좋은 양말을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제품에 대한 문의는 02-6959-4900 또는 잔디로 공식홈페이지(www.jandiro.com)를 통해 가능하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잔디로 'BioSilver 건강양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