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얼, 21일 신곡 '서로를 위한 것' 발매…나얼표 이별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가수 나얼이 21일 싱글을 발표하고, 2년 9개월 만에 컴백한다.

롱플레이뮤직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나얼의 싱글 '서로를 위한 것'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얼 새 싱글 '서로를 위한 것' 발매 티저  [사진=롱플레이뮤직 ]
나얼 새 싱글 '서로를 위한 것' 발매 티저 [사진=롱플레이뮤직 ]

베이지 톤이 담긴 티저 이미지에는 '서로를 위한 것', '나얼' 한글 텍스트와 함께 검은색 실루엣이 뒤덮여 있는 주차장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어 티저 이미지에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나얼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나얼이 2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 '서로를 위한 것'은 2015년 '같은 시간 속의 너', 2017년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를 잇는 이별 3부작의 완성을 장식하는 곡이다. 이전 두 곡을 사랑했던 리스너들이라면 시린 겨울, 다시 한번 상심의 공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얼은 2018년 6년 만에 정규 2집 'Sound Doctrine(사운드 닥트린)'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을 비롯해 '기억의 빈자리' 등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4년 만에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하프 앨범 'It’ Soul Right(잇 소울 롸잇)'을 발표하고 다채로운 흑인 음악 장르의 곡들을 수록했다.

나얼은 순수미술을 전공한 만큼 음악적인 활동 외에도 화가 유나얼로도 활동하며 작업과 전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문래동에서 '염세주의적 낙관론자(Pessimistic Optimists)'라는 타이틀로 11번째 개인전을 열었다.

지난 7일에는 미디어에 좀처럼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나얼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나얼의 음악세계(NAMMSE)'를 오픈하며, 직접 LP 디제잉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얼, 21일 신곡 '서로를 위한 것' 발매…나얼표 이별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