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부럽지' 측, 이원일-김유진 PD 커플 '다시보기' 영상 삭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이 집단폭행 가해 의혹에 휩싸인 김유진 PD와 이원일 셰프 출연분의 다시보기 영상을 삭제했다.

22일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카카오TV 등 포털사이트에서 김유진 PD와 이원일 셰프의 다시보기 클립 영상을 삭제했다. 다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등에서는 '부러우면 지는거다'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두 사람의 모습을 여전히 볼 수 있다.

'부럽지'에 출연한 이원일과 김유진 PD[사진=MBC]
'부럽지'에 출연한 이원일과 김유진 PD[사진=MBC]

이날 '부럽지' 제작진은 "이원일 셰프 커플의 하차와 함께, 시청자께서 느끼실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후 방송분에 대한 편집을 결정했다"는 공식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 김유진 PD는 집단폭행 가해자 및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PD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김유진 PD의 집단폭행 폭로글을 작성한 A씨는 16살이던 2008년 김 PD와 친구들에게 현지에서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김유진 PD에게 스리퍼로 구타를 당했으며, 이후에도 가해자들에게 노래방에서 구타를 당했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김유진 PD의 학창시절 동창이라고 주장한 네티즌들이 학교 폭력 의혹을 추가로 폭로했다.

논란이 일자 이원일 셰프, 김유진 PD는 출연 중이던 MBC 예능 '부럽지'에서 자진하차 하기로 했다.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는 "이원일 셰프의 예비 신부인 김유진 PD가 학교 폭력 가담이라는 의혹에 대해 참담함을 느끼며 사과의 말씀을 먼저 올린다. 죄송하다"고 공식입장을 내고 사과했다.

당사자인 김유진 PD 또한 자필 사과문을 통해 "저와 관련된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라며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 분께 진심으로 사죄 드린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럽지' 측, 이원일-김유진 PD 커플 '다시보기' 영상 삭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