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적재, 22일 신곡 'Lullaby' 발매…MR 제거 라이브 무대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적재가 새 싱글 '하루'를 MR 제거한 라이브로 공개한다.

적재는 22일 새 싱글 '하루' 발표와 동시에 1theK(원더케이)의 'MR은 거들뿐'을 통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22일 오후 7시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의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 날 공개된 신곡 'Lullaby(롤러바이)'는 싱글 '하루'의 타이틀곡으로, 잠 못 드는 긴 밤의 기록을 담은 어쿠스틱한 감성의 곡이다.

[사진=카카오M]
[사진=카카오M]

싱글 '하루'는 마음 속 전하지 못한 말들에 대한 독백의 노래로 낮과 밤, 하루를 보내며 느껴지는 감정을 차분하게 담아냈다. 프로듀서 그룹 13의 SCORE, MEGATONE과 함께 한 밝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의 '잘 지내', 적재표 어쿠스틱한 감성을 최대로 끌어올린 발라드 'Lullaby'를 수록했다.

이날 공개되는 'MR은 거들뿐'에서 적재는 무결점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MR은 거들뿐'은 유저가 MR을 분리해 들을 수 있는 1theK의 선택형 라이브 콘텐츠로, MR 없이도 귓가에 속삭이듯 은은한 적재의 보이스가 가을밤 여심을 촉촉한 로맨틱 무드로 물들일 계획. 오롯이 적재의 감미로운 노래와 목소리에만 집중할 수 있어 마치 자장가를 듣는 듯 색다른 매력에 빠져들게 할 예정.

뿐 아니라 잔잔한 기타와 현악이 어우러진 MR을 함께 들으면 뿌연 안개가 깔린 몽환적 분위기의 라이브 무대 영상과 어우러져, 또다른 매력의 '적재표' 감성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다.

1theK 'MR은 거들뿐'은 주로 모바일로 콘텐츠를 즐기는 요즘 트렌드와 팬들의 MR제거에 대한 니즈를 반영, 왼쪽은 아티스트의 목소리, 오른쪽은 MR로, 스피커의 좌우를 분리해 제작한 1theK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양쪽 이어폰을 모두 착용해서 풍성한 MR이 포함된 완전한 라이브를 즐기거나, 왼쪽만 착용해 아티스트의 꾸밈없는 목소리를 그대로 듣는 등 유저가 직접 선택해 다양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적재, 22일 신곡 'Lullaby' 발매…MR 제거 라이브 무대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