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다사' 호란 "이혼에 음주운전 사고, 모든 인연 끊겨 힘들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호란이 이혼 사유부터 음주운전 물의 심경까지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호란은 지난 1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호란은 "이혼을 한 번 해보니 '결혼이란 도대체 뭘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호란은 세 번의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것을 언급하며, 후회를 내비쳤다.

호란은 "라디오가 아침 7시 방송이라 출근을 하다 그랬다"라고 운을 뗀 뒤 "사실 전 남편과 이혼하기로 하고 1월에 별거를 시작하고 7월에 이혼을 했다. 그 사이에 집안에 일이 있어서 가족과 연이 끊겼다. 남편이라는 인연, 가족이라는 인연이 끊어지게 되고 '일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한 순간에 그런 사고를 쳐서 사회적 인연이 끊어졌다"고 그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당연히 제가 받아들여야 할 부분이지만 모든 인연이 끊어진 상황 속에서 혼자 남겨지니까 '내가 살아온 인생의 대가를 이렇게 치르는 구나' 그 생각 때문에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호란은 "미안함은 전달하고 싶고 너무 후회하고 있다는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내가 잘못한 것이라 그 대가를 치르고 싶은데, 그런 이야기를 할 수록 반대 방향으로 받아지더라. 잘못했다고 하는 것도 상황을 이용하는 것 같았다"고 어렵사리 속마음을 꺼내놨다.

한편 호란은 2016년 7월 일반인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다사' 호란 "이혼에 음주운전 사고, 모든 인연 끊겨 힘들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