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첫 방송 '개는 훌륭하다', 1%대 출발…3주 안에 '동상이몽' 넘을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경규, 이유비의 반려견 훈련사 도전기를 그린 '개는 훌륭하다'가 1%대 시청률로 첫 시작을 알렸다.

4일 첫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이경규와 이유비가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사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사진=KBS]
[사진=KBS]

이날 방송에서는 '개아빠'라고 불릴만큼 반려견을 사랑하는 '예능 대부' 이경규의 모습과 반려견을 키워본 경험이 없는 '개초보' 이유비의 일상 생활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들이 반려견을 키우는 모습을 '개통령' 강형욱이 지켜보는 모습이 흥미를 자아냈다.

이날 첫방송 시청률은 아쉽게도 1.7%와 1.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에 그쳤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은 6.7%, 6.1%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함께 첫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은 1.0%, 0.9%에 그쳤다.

제작발표회 당시 이경규는 "'동상이몽2'를 3주 만에 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다"라고 호언장담한 바. 과연 '개는 훌륭하다'는 '동상이몽2'를 넘고 월요일 예능 최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첫 방송 '개는 훌륭하다', 1%대 출발…3주 안에 '동상이몽' 넘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