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月夜 예능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3주 안에 동시간 시청률 1위 목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예능대부' 이경규가 '개는 훌륭하다'로 3주 안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제작발표회에서 이경규는 "동시간대 SBS에서 '동상이몽2'가 방송된다. 강남과 이상화 결혼을 왜 이때 했을까 싶다"라면서도 "2~3주 정도 지나면 (시청률이) 주춤할 것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시청률은 3주 내에 꼭 1등하는 것으로 하겠다. 그렇지 않아도 계속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는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이경규 이유비가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사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이경규는 "우리는 시청률도 중요하지만 공익적이고 교육적이고, 재미가 있다. 사실 내가 많은 개 프로그램 제의가 들어왔지만 전부 안한다고 했다. 강형욱에게 제대로 해보고 싶었다"라며 "나와 이유비가 제자가 됨으로서 배우는 내용은 시청자들이 자신들의 반려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규와 동기생으로 출연하는 이유비는 "처음엔 이경규가 까칠하고 예민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전혀 아니더라"라며 "오히려 자극제가 되는 것 같다. '츤데레' 매력이 있고 잘 도와주신다"라고 이경규의 반전 매력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프로그램은 내가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내가 훌륭한 보호자가 되고 반려인이 됨으로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능이라기 보다는 새로운 인생에서 하는 도전으로 생각해요."

'개는 훌륭하다'는 4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月夜 예능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3주 안에 동시간 시청률 1위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