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승준, SNS서 악플러 언급…"관심이라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병역 기피 의혹에 휩싸이며 대중의 질타를 받은 가수 유승준(43·미국명 스티브 유)이 SNS에 악성 댓글을 다는 네티즌들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승준은 악플러들을 향해 '관심이라도 가져줘서 고맙다'는 취지의 글을 남겼다.

유승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영상 어제 약속드린대로 업로드했습니다"라며 "혼자서 하니까 쉽지 않네요. 그래도 재미있는거 같아요. 새롭게 뭔가를 알아가고 배워가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썼다.

가수 유승준. [유승준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유승준. [유승준 인스타그램 캡처]

유승준은 자신의 SNS 게시물에 악성 댓글을 다는 네티즌들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악플러님들도 시간내셔서 악플 다시느라고 수고가 많으십니다"라며 "관심이라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저에게는 소중한 사람입니다. 아무튼~ 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즐감? 하세요"라고 글을 끝맺었다.

앞서 지난 23일, 유승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몸짱 만들기' 관련 영상을 올렸다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유승준은 지난 2002년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였고, 병무청과 법무부는 유승준의 입국을 금지했다. 이에 유승준은 지난 2015년 10월 서울행정법원에 자신의 한국 입국 거부 조치가 부당하다며 주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 총영사를 상대로 사증발급 거부 취소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준, SNS서 악플러 언급…"관심이라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