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꽃파당' 김민재, 소박맞은 공승연에 '연민'...박지훈 반대에도 매파 시킬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김민재가 공승연에 연민을 가지기 시작했다.

17일 방송된 JTBC '꽃파당'에서는 이수(서지훈 분)가 왕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는 개똥이(공승연 분)와 혼례를 앞두고, 납치된다. 납치된 곳은 궁궐.

그는 숨겨진 왕손이었고, 왕(조성하 분)과 세자(고수 분)가 죽음을 맞자 마봉덕(박호산 분)이 데리온다. 신하들은 "그가 왕손임을 증명할 수 있냐"고 의심하고, 그때 이수의 아버지 문석(이윤건 분)이 나타나 왕의 밀지를 전한다.

꽃파당 [JTBC 캡처]
꽃파당 [JTBC 캡처]

문석은 과거 내금위장이었고, 왕의 명령으로 이수를 키웠던 것. 이수는 바로 즉위식을 올리고 왕이 되지만, 개똥이에 대한 그리움으로 궁에 적응하지 못한다.

한편, 이수가 도망갔다고 생각한 마훈(김민재 분)은 개똥이와 함께 이수를 찾아다니지만 허탕을 친다. 개똥이는 이수가 꽃파당에 빚진 돈을 갚겠다고 나서고, 마훈은 "왜 그렇게까지 하냐"고 안타까워했다.

고영수(박지훈 분)는 마훈에게 "여자 매파를 뽑아달라"고 조르고, 거리에서 구인 전단지를 받은 개똥은 보수를 보고 지원한다. 고영수는 "소박 맞은 여자와 같이 일 못한다"고 격렬하게 반대하지만, 마훈은 개똥이를 불쌍하게 생각한다.

꽃파당 [JTBC 캡처]
꽃파당 [JTBC 캡처]

대비(권소현 분)는 이수를 궁에 적응시키기 위해 여자들을 붙이지만, 이수는 여자들을 멀리한다. 결국 마봉덕은 자기 식대로 일을 처리하겠다며 개똥이를 죽일 계획을 세웠다.

마훈은 개똥이를 찾아갔다가 괴한들이 오는 것을 목격, 창고에 같이 숨었다. 그 중 한명이 창고를 의심했고. 일촉즉발의 상황을 만들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로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파당' 김민재, 소박맞은 공승연에 '연민'...박지훈 반대에도 매파 시킬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