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당나귀귀' 현주엽vs우지원, 끝나지 않은 '예능 연고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톰과 제리' 현주엽과 우지원이 다시 맞붙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90년대 대학 농구 라이벌이었던 '연대 황태자' 우지원과 '고대 매직 히포' 현주엽의 예능 연고전이 펼쳐진다.

 [사진=KBS]
[사진=KBS]

이날 녹화에 앞서 진행된 속마음 인터뷰에서 우지원은 현주엽을 향해 "틀에 박힌 농구"라고 꼬집었다. 현주엽도 "고대에서는 (우지원을) 신경 안 썼다" "연대는 이기고 지고가 없이 그냥 밟고 올라가는 계단"이라고 디스해 뿌리 깊은 라이벌 의식을 엿보였다.

두 사람의 거침없는 살벌한 디스전에 전현무와 김숙이 "이거 진짜 세다" "무서워서 진행을 못하겠다"고 했을 정도.

이에 현주엽은 갑자기 "사과하고 싶다. 저렇게 인터뷰하면 안 됐다"며 꼬리를 내리는 척하더니, 우지원의 방심을 틈타 날카로운 반전 멘트를 날려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평소 지진희 닮은 꼴임을 꾸준히 어필해 왔던 원희룡 지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스타 연예인의 친구 신청이 들어왔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런 가운데 팩트 체크에 나선 전현무와 김숙은 도저히 믿기지 않는 표정으로 원희룡 지사와 상대의 프로필 사진을 번갈아 봤다고 해 누가 친구 신청을 한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8일 오후 5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나귀귀' 현주엽vs우지원, 끝나지 않은 '예능 연고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