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퍼엠 태용,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미스터리한 분위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uperM(슈퍼엠) 멤버 태용이 파격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6일 0시 SuperM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태용의 트레일러 영상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과 파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태용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앞서 게재된 백현의 트레일러가 영화 같은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압도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태용의 트레일러가 추가로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트레일러 영상 외에도 태용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SuperM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의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WayV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모인 연합팀으로, 론칭 소식을 발표하자마자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은 10월 4일 월드와이드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아마존, 반스 앤 노블 등 미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엠 태용,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미스터리한 분위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