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호피폴라, '슈퍼밴드' 우승…루시 제치고 감격의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슈퍼밴드' 초대 우승은 호피폴라가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JTBC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 최종회 파이널은 생방송으로 펼쳐졌다. 결선 1, 2차전 점수(35%)와 사전 온라인 투표 점수(5%), 이날 생방송 시간 동안 진행된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60%)를 합산해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사진=JTBC]
[사진=JTBC]

그 결과, 파이널 무대에서 'One more light'(원곡: 린킨 파크)를 부른 호피폴라(아일 김영소 하현상 홍진호)가 총 4만8339점을 얻어 2위 루시(4만924점)를 누르고 초대 슈퍼밴드의 자리에 등극했다. 3위는 퍼플레인(3만9052점)이, 4위는 모네(3만8456점)가 차지했다.

결선 1, 2차전 합산 점수에서 2위였던 호피폴라는 생방송 파이널을 통해 종전 1위였던 루시를 제치는 데 성공하며, 감격의 우승을 거머쥐었다. 상금 1억원과 북유럽 SUV를 받은 우승팀 호피폴라뿐 아니라, 모든 팀 멤버들이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초대 슈퍼밴드 탄생을 축하했다.

이날 생방송 동안 진행된 문자 투표 참여는 무려 25만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우승팀 호피폴라는 각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슈퍼밴드'에 쏠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피폴라, '슈퍼밴드' 우승…루시 제치고 감격의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