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칼&도마' 전문관 리뉴얼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 '칼&도마 전문관' 리뉴얼

쿠팡이 기존에 운영하던 '칼 전문관'을 보다 세분화한 '칼&도마의 모든 것'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가정용과 전문가용 칼과 용도별 도마 등 약 20만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칼은 ▲식도 ▲일식도 ▲육류용 ▲채소용 등이 제공되며 도마는 ▲나무 ▲유리 ▲플레이팅 ▲식당용 등 종류와 사용 용도에 따라 세분화했다.

쿠팡은 리뉴얼 오픈 행사로 다음달 25일까지 인기 브랜드 '헹켈'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별도 할인관에서는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1만 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상,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 전개

대상 종가집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각종 면 제품을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대상 종가집]
[사진=대상 종가집]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한 팩을 통쨰로 넣은 종가집 김치 컵라면 ▲담백하고 깔끔한 종가집 컵칼국수 3종 ▲시원한 종가집 동치미물냉면·매운비빔냉면 등 각종 면류 간편식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국물요리에 어울리는 생칼국수면과 우리쌀 누룽지 등 지친 입맛에 좋은 제품이 함께 제공된다.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에서는 실 결제금액 기준 10%의 적립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 '종가집 김치+냉면 세트'와 '종가집 김치 컵라면' 제품에는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푸드, '블루소다 아이스바' 출시

롯데푸드가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소다맛 아이스바 '블루소다'를 선보인다.

'블루소다'는 시원한 소다 맛과 부드러운 밀크 맛의 조화를 이룬 아이스바로, 아삭한 소다 아이스가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감싸고 있어 두 가지 식감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시원한 블루계열로 디자인해 청량감을 더했고, 백곰을 타고 빙산을 탐험하는 고인돌가족 캐릭터로 친근감을 주며 꼬인 육각형 독특한 모양으로 먹는 재미도 더했다.

◆뉴스킨, 굿네이버스와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 캠페인 진행

뉴스킨코리아가 지난 25일 굿네이버스와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을 갖고 선물키트 5천 개의 제작 비용을 지원했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사진=뉴스킨코리아]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의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의 일환으로,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고자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3년간 '반짝반짝 선물상자'의 단독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 6천 명의 청소년에게 선물상자를 전달한 바 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마스크팩' 등 이색 사은품 증정

현대홈쇼핑이 국내 마스크팩 시장 점유율 1위 '메디힐'과 협업해 이색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한 달 동안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총 3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영양팩, 수분팩, 미백팩 각각 10장씩 총 30장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쇼호스트 마스크팩'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3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마스크팩 기능과 매칭시켜 세 종류로 구성했다. 최현우 쇼호스트의 영양팩은 탄력, 유광 효과 특화 모델이며 박민아 쇼호스트의 수분팩은 보습, 물광 효과에 특화돼 있다. 또 이찬석 쇼호스트의 미백팩은 광채와 윤광에 초점을 맞췄다.

◆크라운제과 감자품격, '2019 월드스타어워드' 수상

크라운제과의 감자와플 '감자품격'이 '2019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를 수상했다.

 [사진=크라운제과]
[사진=크라운제과]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는 포장기술 발전을 위해 세계포장기구(WPO)가 매년 개최하는 대회로, 산업 포장 관련해서는 유일한 세계대회로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감자품격'은 자국 예선을 거친 50여개 제품들과 경합 끝에 푸드 패키징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코카콜라, 삼성전자 등에 이은 수상으로 국내 제과 업계에서는 최초 수상이다.

◆산토리,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첫 선

산토리가 휴대용과 편리성을 강화한 맥주 거품 제조기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를 선보인다.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맥주를 노즐에 통과시켜 거품을 생성하던 기존 형태에서 벗어나 캔맥주 주변을 감싸는 '링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이번 '뉴 크리미 서버'는 1초에 약 4만 번 이상의 미세 초음파 진동을 캔 외벽에 가해 거품을 생성한다.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여름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통해 선보인다. 여름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은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1개와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카오루 에일' 맥주 3캔으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 패키지는 이마트의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PK마켓 청담 하남 고양 위례 부산 등 5개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열어

도미노피자가 학생들의 즐거운 추억 만들기를 돕기 위한 도미노피자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1위를 차지한 학교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구운 따뜻한 피자 100판을 학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만 10세에서 19세의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틴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학교를 검색한 후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참여자 전원에게 배달 2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1위 학교는 다음달 2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칼&도마' 전문관 리뉴얼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