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스트' 전혜진 "강렬한 캐릭터, 캐스팅 직후 끙끙 앓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비스트' 전혜진이 강렬한 캐릭터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전혜진은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 제작 스튜디오앤뉴)에서 마약브로커 춘배 역을 맡았다. 희대의 살인사건 범인을 쫓는 한수에게 살인을 은폐해주는 대신 살인마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주겠다는 제안을 하는 인물이다.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비스트' 제작보고회에서 전혜진은 캐릭터에 대해 "도전이었다"고 했다.

그는 "굉장히 끌렸고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감독님을 만난 날 '원한다'고 했다. 하지만 다음날부터 끙끙 앓기 시작했다. 실수다, 과한 욕심이다 생각했다"라며 "이성민선배가 캐스팅 소식을 듣고 '너라면 잘 할수 있을 거다'라고 격려해줬다. 많이 주저했지만 감사하게 생각하고 촬영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 등이 출연한다.

'비스트'는 6월 말 개봉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트' 전혜진 "강렬한 캐릭터, 캐스팅 직후 끙끙 앓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