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고준희 측 "승리 관련 루머 사실무근, 법적조치 진행 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고준희가 그룹 빅뱅 출신 승리 관련 루머와 관련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10일 고준희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광장은 10일 공식입장을 통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 중이다"고 알렸다.

고준희의 법률대리인 측은 "고준희씨는 개인 SNS 에 올린 승리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 글 이후,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깊이 감사하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전해 드린다"고 상황을 전했다.

드라마 '퍼품' 하차에 대한 입장도 재차 전했다. 고준희 측은 "드라마 '퍼퓸' 하차 보도자료가 배포되면서, 고준희 씨가 마치 '승리 관련 루머가 사실이기 때문에 하차했다'는 악성댓글이 유포되고 있다"며 "이는 사실이 아님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희 법무법인은 '승리 루머관련 최초 악성 댓글' 및 '드라마 퍼퓸의 하차와 관련 지어 고준희씨의 승리 관련 루머 연루를 사실화하는 댓글' 등의 작성자 또는 유포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현재 진행 중에 있다"라고 법적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드라마 퍼퓸의 하차 등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악성 댓글의 유포를 중단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리며, 저희 법무법인은 모든 법적 조치를 다해 고준희씨의 명예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고준희는 지난달 23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게이트 방송 이후 승리의 일본 투자자 접대 자리에 초대 받은 여배우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고준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이 소문의 내용과 전혀 무관하다"라며 직접 해명했다.

이하 고준희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고준희씨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광장의 담당변호사입니다.

먼저, 고준희씨는 개인 SNS 에 올린 승리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 글 이후,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깊이 감사하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전해 드립니다.

그러나, 위 입장 글 발표와 동시에 고준희씨의 드라마 퍼퓸 하차 보도자료가 배포되면서, 고준희씨가 마치 '승리 관련 루머가 사실이기 때문에 하차했다'는 악성댓글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님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며, 이에 저희 법무법인은 '승리 루머관련 최초 악성 댓글' 및 '드라마 퍼퓸의 하차와 관련 지어 고준희씨의 승리 관련 루머 연루를 사실화하는 댓글' 등의 작성자 또는 유포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위와 같은 허위 소문의 유포와 확대는 당사자인 해당 여배우에게 회복하기 어려운 깊은 마음의 상처를 주고 사회적 낙인을 찍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에, 드라마 퍼퓸의 하차 등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악성 댓글의 유포를 중단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리며, 저희 법무법인은 모든 법적 조치를 다해 고준희씨의 명예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준희 측 "승리 관련 루머 사실무근, 법적조치 진행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