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비씨카드, '하와이 왕복항공권 9만9천원 특가'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응모고객 20명 추첨으로 선발…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비씨카드는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9만9천원 특가로 제공하는 등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21일까지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9만9천원에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5월5일~7월18일 중 희망하는 일정을 선택해 4월30일까지 결제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29일 개별 안내되며 본인 포함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3%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도시와 출발 일정에 맞게 항공권을 검색하고 '여행엔BC' 운임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비씨카드 모델이 비씨카드의 하와이 왕복 항공권 9만9천원 추첨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비씨카드 모델이 비씨카드의 하와이 왕복 항공권 9만9천원 추첨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또 4 월 한달간 아고다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일본호텔 8% ▲하와이, 중국, 마카오 호텔 10% ▲홍콩 호텔 10%(우리BC카드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와이 호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허인혜 기자 freesi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씨카드, '하와이 왕복항공권 9만9천원 특가'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