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원픽로드', 이상민·소유·스윙스·솔빈 확정…4월2일 첫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이상민, 소유, 스윙스, 솔빈이 '원픽로드' 출연을 확정했다.

올리브 '원픽로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가히 장인의 경지에오른 먹방 장인들, 이른 바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 쌀국수, 돈가스, 햄버거 등 나만의 최애 음식을 먹으며 '원픽로드'를 완성해 나가는 먹덕후들의 일상과 유쾌한 먹토크를 선사한다.

이상민 소유 솔빈 스윙스(왼쪽위부터 시계방향)[사진=각 소속사]
이상민 소유 솔빈 스윙스(왼쪽위부터 시계방향)[사진=각 소속사]

이상민, 소유, 스윙스, 솔빈(라붐)이 '원픽로드' 먹덕후로 나선다.

평소 면을 좋아하는 '미식의 달인' 이상민은 자신의 '누들로드'로 태국 쌀국수를 선택, 다양한 쌀국수를 맛보며 최고의 쌀국수 탐험에 나선다. 또 다양한 방송을 통해 닭발부터 피순대에 이르기까지 야무진 먹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연예계 대표 미식가 소유 역시 자신만의 미식 로드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나의 정체성은 바로 돈가스"라고 주장하며 돈가스에 대한 무한애정을드러낸 바 있는 스윙스는 본인만의 특별한 '돈가스 로드'를 소개하며 '돈가스윙스'의 명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솔빈은 청초한 외모와는 달리 연예계 대표 매운 맛 강자로 알려져 있다. 솔빈이 전하는 '맛있게 매운 맛 로드'가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정종선 피디는 "먹는 즐거움을 위해 살아가는 스타들의 최애 음식 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그들이 선택한 원픽은 무엇일 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원픽로드'는 오는 4월 2일 저녁 8시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픽로드', 이상민·소유·스윙스·솔빈 확정…4월2일 첫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