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K, 2019 어린이회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SK와이번스 오는 2월 1일(금)부터 22일까지 새로운 시즌을 함께 할 ‘2019 어린이회원(이하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만 4세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입가격은 7만원이다. 어린이회원에게는 전용 선물, 9개구장 무료 입장(자유석), 기타 입장권 및 일부 상품 할인 혜택, 선수단 관련 행사 및 그라운드 체험형 이벤트 참여기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전용 유니폼과 모자, 회원카드 그리고 유니폼이나 모자를 꾸밀 수 있는 아테나 핀버튼이 증정된다. 또한 KBO리그 소속 구단이 개최하는 모든 정규 시즌 경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자유석 한정). SK와이번스의 정규 시즌 주중 홈경기에 한해 그린존, 외야패밀리석, 일반석에 한해 1회 사용이 가능한 30% 가족관람 할인권과 함께 구단 상품 5% 할인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받는다.

체험형 이벤트도 대폭 강화했다. 선수단과 함께 하는 어린이회원 전용 싸인회와 포토타임, 선발 출장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위닝로드 이벤트 참여기회 확대, 일요일 홈경기 중 어린이회원 전용 그라운드 이벤를 신설했다. 2019시즌 연간회원의 자녀는 어린이 회원 가입비 10%를 할인받는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2019 어린이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