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재현 "'뷰티 인사이드', '신서유기5' 생각 안 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밌는 대본에 출연 욕심…300% 몰입 중"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안재현이 예능 '신서유기'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로 동시에 안방을 공략하게 된 소감을 말했다.

1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웨딩홀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종열, 제작 용필름)에 이어 소셜 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 2012)'를 원작으로 했다.

극 중 안재현은 신부가 되려는 남자 류은호 역을 맡았다. 한세계의 비밀을 알고 지켜온 친구인 그는 사사건건 세계를 곤경에 빠뜨리며 비밀을 캐내려는 사(이다희 분)를 만나 변화를 겪게 된다.

안재현은 "전작에서 부드럽고 힘없는 남자 모습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단짝친구 한세계의 비밀을 지킬 수 있을 만큼 듬직하고 남자다운 모습 보이고 싶었다"며 "그래서 몸도 많이 키웠고 8kg을 찌웠다"고 답했다. 이어 "이 작품에 욕심도 많았다. 로맨틱 코미디 속 예쁘게 나올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신서유기5'와 하루 차이로 드라마가 방영되는 것에 대해 시청자들의 몰입을 해치지 않을지 우려하는 시각에 대해서도 답했다.

그는 "'신서유기'와 하루 차이니까 역으로 좋게 생각했다. 하루 차이니 홍보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었다"며 "'뷰티 인사이드' 대본이 정말 재밌다. 전날 웃고 보시더라도 오늘 드라마를 보시면 어제가 생각 안 날만큼 굉장히 재밌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류은호 역에는 300% 이상 녹아 있다는 것이 안재현의 이야기다. 자신감 넘치는 답변 뒤에는 흥미로운 대본이 있었다. 그는 "정말 이 드라마에 욕심이 났던 건 굉장히 대본이 재미 있어서였다. 욕심이 났고 그걸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다"며 "그래서 꼭 하고 싶다고 3~4개월 전 말씀드렸다.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고 답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현 "'뷰티 인사이드', '신서유기5' 생각 안 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