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콘, '문제적 남자' 떴다…전현무도 놀란 기발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치원 합창단과 꾸민 특별 오프닝 무대, 4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이 '뇌섹미'를 뽐낸다.

아이콘은 4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한다.

39곡의저작권을 가진 작곡가 비아이(B.I)와 4개 국어를 섭렵한 아이콘의 맏형 김진환, 학창시절 전교회장 출신의 숨은 엄친아 김동혁이 아이돌계 뇌섹남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

이들은 출연자들이 상상할 수 없던 기발한 답변들을 선보여 MC 전현무가 "이정도 발상이 있으려면 IQ 300 정도는 돼야 한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게스트 아이콘의 적극적인 정답 세례에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 등 기존 출연자들은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정답 도전자의 답이 틀리면 일제히 "정답!"을외치는가 하면, 누가 먼저 답변 기회를 차지할지를 두고 비디오 판독을 요구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올해 '사랑을 했다' 음원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회를 넘기며 화제가 된 아이콘은 이날 특별한 무대도 선보인다. 이들은 유치원 합창단이 함께 꾸민 특별한 오프닝 무대로 미소를 자아낼 예정.

문제적 남자들을 긴장시킨 아이콘의 활약은 이날 밤 11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 '문제적 남자' 떴다…전현무도 놀란 기발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