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갓세븐, 타이틀곡 '럴러바이' 4개국 언어로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인 멤버 솔로곡 포함 총 16트랙 수록…9월17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4개국 언어로 선보이며 글로벌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JYP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GOT7의 컴백 타이틀곡은 '럴러바이'.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인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확인한 GOT7이 국내외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또 GOT7은 데뷔 후 최초로 새 앨범에 7명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수록한다. JB의 'Sunrise'부터 마크 'OMW', 잭슨 'Made It', 진영 'My Youth', 영재 '혼자(Nobody Knows)', 뱀뱀 'Party', 유겸 'Fine'까지 멤버들은 직접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들을 통해 7인 7색 매력을 선사하고 음악적 성장을 뽐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보 'Present : YOU'에는 JB 자작곡 'Enough'와 '지켜줄게', 유겸의 곡 'No One Else', 진영이 작사와 작곡 작업에 참여한 'I Am Me',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16트랙이 담겼다.

새 앨범 'Present : YOU'는 올해 3월 'Look'을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앨범 'Eyes On You' 발매 이후 6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GOT7의 정규 3집 앨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 GOT7은 아가새(팬클럽명)를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선물 같은 앨범 'Present : YOU'를 준비했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9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갓세븐, 타이틀곡 '럴러바이' 4개국 언어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