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코쿤, '코빅' 데뷔→'뭐라고' MV 공개…아이돌 활동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뷔 싱글 '뭐라고' 뮤비 공개, 개그 아이돌 활동 박차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신개념 개그 아이돌 코쿤(KOKOON)이 데뷔 싱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아이돌 활동에 나섰다.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에 데뷔곡 '뭐라고?(Wha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강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이는 코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코쿤은 몽환적인 불빛 아래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였다. 이어 자유분방한 소년미가 느껴지는 모습부터 시크하면서 섹시함이 느껴지는 눈빛까지 코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이 가득 담겼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아이돌로서의 코쿤을 엿볼 수 있는 데뷔 싱글 '뭐라고?'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며 "앞으로 톡톡 튀고 개성이 강한 노래들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코쿤이 되겠다"고 밝혔다.

코쿤은 '개그 아이돌'로 '아이돌 활동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엔터테이너'가 아닌 '개그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돌'이라는 역발상을 바탕으로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요시모토흥업이 제작한 5인조 남성 그룹이다.

지난 8일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 3쿼터 1라운드에 출연해 5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기존에 활약하던 선배 개그맨들이 준비한 새 코너들을 제치고 신규 코너로서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개그 무대 데뷔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한 코쿤은 본격적으로 개그 아이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쿤, '코빅' 데뷔→'뭐라고' MV 공개…아이돌 활동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